Home > 참여마당 > 특공앨범


제8회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특공무술대회 성료

  • 최고수
  • 18-10-29 12:51
  • 68

2018 8회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 특공무술대회 성료

종합우승에 (수완도장), 우승에 화순도장 3위 멋짐 공동3위 명도도장

지난 1027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게이트볼경기장에서 8회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 특공무술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선수 500, 임원 및 학부모 등 총 8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광주광역시특공무술중앙회와 전라남도 화순설악도장, 나주설악도장, 순천도장, 울산도장, 전라북도특공무술중앙회에 소속된 선수단의 단합과 체육관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아울러 동호인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김중곤 광주시특공무술중앙회 회장은 무를 통한 자기발견과 수련으로 인내력 향상, 지용을 겸비한 호국정신 함양으로 진정한 무예인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시장은 특공무술을 통해 개인의 삶뿐만 아니라 타인을 이롭게 하는 삶을 살아가는 능력을 갖게 되는 진정한 무예인이 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최병식 광주시특공무술중앙회 고문은 성장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올바른 무예정신을 바탕으로 훌륭한 사회인이 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면서 기본적인 자질을 배양해 바르게 성장하도록 돕고 특공무술이 체력증진과 건강을 위한 생활체육으로 발전해 나가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종합우승에 (수완도장 문성환관장), 우승에 화순도장(윤종진관장) 3위 멋짐 도장(임환휘관장) 공동3위 명도도장(이동석관장)

 

단체연무 1(멋짐도장 임환휘관장) 단체연무2위 나주도장(문원기관장) 단체전3위 수완도장(문성환관장) 단체공동3위 설악도장(최병식관장) 장려상에는 중흥도장(김용희 관장) 울산도장(권민호관장) “아차상에는프라이짐(김선현 관장) 인기상에는 아무짐도장. (박래경관장) 중흥도장(김용희관장) 단합상에는 봉선도장(한성훈관장) 금호도장(최병일관장) 봉사상 전라북도 (반철환관장) 이 차지했다.


모두들 수고들 하셨습니다.